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신라 인터넷 면세점 5월 적립금 및 이벤트 총정리

신라 인터넷 면세점 5월 적립금 및 이벤트 총정리




해외여행 갈 때 종종 이용하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신라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기 전에 항상 적립금을 확인을 한답니다.

요즘 경제도 그렇고 한푼이라도 아쉬운 상황이잖아요.



신라 인터넷 면세점 5월 적립금 중 처음으로 소개할 내용입니다.



신규가입 웰컴 1-2-3 이에요.

신규가입 혜택과 첫구매 지원을 해주는 것입니다.

기간은 2017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에요.



신라인터넷면세점 5월 적립금은 가입하면 바로 주는 혜택이 많네요.



적립금 5,000원부터 해서 신라멤버십 실버 등급도 주어지고요.

10% 할인되는 정액쿠폰도 있습니다.

첫구매하면 주는 적립금 등 여러 혜택이 있으니 체크하세요.



이건 5월 신라인터넷면세점 룰렛 이벤트에요.



매일 룰렛 돌리고 적립금 받는 것입니다.



룰렛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럼 매일 한번씩 하면 되겠네요.



여러 혜택들이 있으니 재밌게 하면 되겠어요.



그리고 출국예정일 입력하면 최대 20,000까지 준다고 해요.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출국예정일만 입력해도 선물이 나오는 이벤트이네요.

이런건 놓칠 수 없죠.



이건 일주일에 한번씩 적립금 10,000원 받는 것이에요.



최대 40,000원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일주일에 한번씩 해서 4차까지 혜택을 받으면 될거에요.



신라 인터넷 면세점이니까 신라호텔 이벤트도 같이 있네요.



특급 콜라보입니다.



신라호텔이 정말 좋던데 이번 기회에 혜택을 받으면 도움이 될거에요.



이건 써니뱅크로 환전하면 적립금도 주고 쿠폰도 주는 이벤트에요.



5,000원 적립금과 $36 쿠폰도 주네요.



써니뱅크란 신한은행의 모바일전문은행이라고 해요.

스마트폰으로 쉽게 은행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멤버스 신규가입이벤트도 있습니다.



적립금 5,000원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줍니다.



하나멤버스 특별이벤트도 있어요.

적립금이 최대 8,000원이에요.



인증번호 받고 하면 적립금이 주어져요.



신한팬특별혜택도 있어요.

적립금이 최대 1만원입니다.



이건 한사람당 1번만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적립금 7,000원입니다.



지마켓 100 스마일 포인트가 있으면 적립금 최대 8,000원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라 인터넷 면세점 이벤트에요.



100 스마일 포인트가 있으면 되구요.

지마켓이요.



그걸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와서 제휴사 특별 적립금 5,000원 받고 신규가입하면 3,000원을 주는 것이네요.



옥션도 빠질 수 없지요.

적립금 최대 1만원이에요.



지마켓과 혜택이 똑같네요.



그리고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한테나 옥션 최대 6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옥션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이걸 잘 활용하면 될거에요.



삼성페이 KB국민카드 할인 헤택도 있습니다.


최대 7%까지 청구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이런거 귀찮을수도 있지만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하면 돈이 된다는 사실!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