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공항에서 제주렌터카 셔틀버스 타는 곳, 체크

제주공항에서 제주렌터카 셔틀버스 타는 곳, 체크



김포공항에서 비행기 타고 잠시 있으니 제주도에 도착했습니다.

제주공항에서 수하물을 찾은 후 예약한 제주렌터카로 가려고 했습니다.

셔틀버스를 타야 되더라구요.



제주렌터카에서 바로 렌터카를 내주는 것이 아니라 제주공항에 셔틀버스를 보내줍니다.



그럼 그 셔틀버스를 타고 회사로 일단 가는 것이지요.



제주렌터카 셔틀버스 타는 곳은 제주공항 게이트 5번입니다.

안내가 잘 나와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제주공항 게이트 5번을 통과하면 이렇게 도로가 나옵니다.



표지를 따라 계속 가면 셔틀버스 타는 곳이 나와요.



이렇게 렌터카 셔틀버스 타는 곳이라고 표지판이 있습니다.

제주도는 관광지이고 렌터카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네요.



좀 걸어가니 이렇게 렌터카하우스 입구가 나옵니다.



영어는 물론 일본어와 중국어로도 표기가 되어있네요.



거기 안으로 들어가면 제주렌터카 직원분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예약자 이름을 말해주고 인원수가 차면 이렇게 셔틀버스로 안내되고 승차한 후 렌터카 회사로 가면 됩니다.



여기가 제가 예약한 제주렌터카입니다.



예약자 이름 말하고 접수하면 됩니다.

여러 설명도 들을 수 있고요.



조금 기다리면 직원분이 렌터카를 가져옵니다.



렌터카를 인수받기 전에 꼼꼼히 차 상태를 살펴봐야해요.

필요하다면 사진도 찍어두고요.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손해가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이제 다 확인했고 차의 기스가 심한 곳은 사진도 찍어놨습니다.

제주렌터카를 대여할 때 세팅된 네비게이션이 있는데 그것보다는 자기 휴대폰에 T맵을 깔아서 이용하는게 더 정확하답니다.



이제 제주도 숙소로 출발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늦은 밤이라 좀 피곤하네요.



이렇게 렌터카에 장착된 네비게이션은 물론 휴대폰 T맵을 같이 이용하면 편하고 정확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