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히든 아이덴티티 줄거리 - 케이트 베킨세일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히든 아이덴티티 줄거리 - 케이트 베킨세일 주연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어셔 가의 몰락, 검은 고양이, 갈가마귀' 등의 작품으로 추리소설의 창시자로 불리우는 애드거 앨런 포. 애드거 앨런 포는 음침한 분위기 가운데 낭만적이면서 죽음, 공포, 괴기를 인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잘 조합하여 작품을 많이 발표한 작가이다.



애드거 앨런 포 원작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가 바로 소개할 히든 아이덴티티 이다.

 

 

히든 아이덴티티 (Eliza Graves, 2014)

 



- 제작국가 : 미국

- 감독 : 브래드 앤더슨

- 출연배우 : 케이트 베킨세일(일라이저 그레이브스), 짐 스터게스(에드워드 뉴게이트), 벤 킹슬리(사일러스 램), 마이클 케인(벤자민 솔트 박사)

-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 런닝타임 : 112분

- 등급 : 15세 관람가

 

 

히든 아이덴티티는 정신과 견습의인 에드워드 뉴게이트(짐 스터게스)가 스톤 허스트 정신병원에서 미스터리한 일들을 맞닥뜨리게 되면서 병원의 감춰진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스릴러 영화이다.



미스터리 영화로서 반전이 돋보이는 매력이 있다.

 

 

히든 아이덴티티 줄거리를 잠깐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때는 19세기말, 장소는 런던 스톤허스트 정신병원이다.

옥스퍼드 의과대학을 갓 졸업한 에드워드는 임상경험만이 남아있어서 견습의 신분으로 스톤허스트 정신병원으로 향한다.

 

 

그곳의 병원장은 사일러스 램(벤 킹슬리)로서 기존의 의학치료방법을 부정하고 정신병 환자들을 상대로 새로운 치료법을 시도한다.



정신병 환자들을 엄격한 통제대신 여유를 주는 등 새로운 방식으로 치료하는 사일러스에게 에드워드는 공감한다.

 

 

그리고 환자들 중의 한명인 히스테리아 정신병으로 남편의 눈을 찌르고 귀를 잘라랜 일라이자 그레이브스(케이트 베킨세일)이라는 환자에게 관심이 가는 에드워드.

그녀는 자신이 제정신이라고 주장하며 그녀에게 에드워드는 빠져든다.

 

 

하지만 스톤허스트 병원 지하에 갇혀있는 병원 직원들과 벤자민 솔트 박사(마이클 케인)을 발견한 에드워드.



에드워드에게 벤자민 솔트 박사(마이클 케인)는 자신이 스톤허스트 정신병원의 진짜 원장이고 자기가 치료하던 사일러스가 다른 환자들과 함께 폭동을 일으켜서 병원을 차지한 것이라면서 도와달라고 부탁한다.

 

 

히든 아이덴티티는 헐리우드의 명배우들이 출연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던 스릴러 영화이다.

영화 속에 깔려있는 음산한 분위기 속에 숨겨진 진실들이 하나씩 벗겨지면서 반전을 거듭하는 탄탄한 줄거리 속에 출연 배우들의 열연이 더욱 긴장감 속에 몰입하게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