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여행 강릉호텔 추천 5성급 씨마크호텔

강릉여행 강릉호텔 추천 5성급 씨마크호텔

 

 

강릉여행은 자주 하는 것 같다. 1박 2일 코스는 물론 하루만 짧게 갔다오는 것도 괜찮기 때문이다. 물론 1일 코스라면 운전시간이 너무 길다는 점도 감안해야되지만 말이다.

 

강릉여행 중에 묶게된 5성급 호텔인 씨마크호텔. 많은 사람들이 강릉호텔 추천으로 씨마크 호텔을 손꼽는지라 이번 강릉여행을 하면서 숙박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바다뷰가 아름다운 호텔이다.

 

강릉 씨마크호텔 (SEAMARQ HOTEL)

 

- 전화 : 033-650-7000

- 팩스 : 033-650-7100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씨마크호텔 (지번,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274-1)

 

지도 크게 보기
2017.1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여행을 좋아해서 시간여유가 있으면 해외여행을 하지만 시간이 많지 않을 때는 국내여행을 하는데 우리나라 곳곳마다 특색이 있어서 좋다.

 

 

 

강릉호텔 씨마크호텔에 가면 럭셔리한 로비가 잘 보인다.



고급스러움에 커피한잔 가지고 가만히 있거나 책을 보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다.

 

 

 

씨마크 호텔 너머로 야외수영장이 보이지만 다음에 갈 때 이용을 해봐야겠다.

강릉여행하면서 씨마크 호텔에 묶었던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야외수영장인 클럽 인피니티에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많이 쌓았다고 한다. 야외수영장 이용요금은 7만원인가 그렇고, 호텔 숙박하는 사람들에게는 50% 할인혜택을 해줄 것이다.

 

 

강릉 5성급 호텔인 씨마크호텔 객실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쉽다. 여행중에 피곤한 것도 있었지만 같이 일행들이 일찍 잠에 들어서 사진 찍기가 애매했다.



씨마크호텔 객실은 티, 커피, 음료수 등과 컵들이 모두 빌트인 형식으로 수납장 내부에 들어가 있어서 매우 깔끔하다. 좋은 점은 물, 음료, 맥주, 캡슐 커피, 티 등 모든 미니바가 무료라는 것이다.

 

 

그리고 로비뿐만 아니라 강릉 씨마크 호텔 주변에는 소나무도 많이 있고 산책로도 좋으며 바다가 보여서 좋다. 그렇지만 혼자 다니지 마시고 같이 여행 간 이들과 밤에는 밖에 나가시는게 좋다고 본다.

 

 

 

매우 한적한 씨마크호텔 로비이다. 제 스타일에 맞아서 한참동안 여기서 바깥 뷰도 보고 커피도 마시면서 지냈다.



그리고 씨마크 호텔의 객실 모두는 오션뷰이다. 강릉 앞바다가 다 보이죠. 편안하면서 멋진 뷰를 가졌기에 강릉호텔 추천을 하는 것 같다.

 

 

제가 석식을 먹었던 씨마크호텔 더레스토랑에서 팔고 있는 케이크와 디저트들. 이날 살까하다가 너무 많이 먹어서 더 못먹을 것이기 때문에 그냥 보는걸로 만족했다.

 

 

언제나 강릉 밤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는 씨마크호텔 후기였다. 다음에 또 강릉여행 가면 씨마크호텔에서 숙박하려고 한다.

 

[Taste] - 강릉맛집 호텔뷔페 씨마크호텔 더레스토랑 석식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카페 강릉여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여행 중 만난 허균 허난설헌 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