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강릉맛집 호텔뷔페 씨마크호텔 더레스토랑 석식

강릉맛집 호텔뷔페 씨마크호텔 더레스토랑 석식

 

강릉호텔 씨마크호텔에 투숙하고 호텔뷔페 석식을 먹었습니다. 강릉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마음에 들었어요. 원래 뷔페를 좋아하고 특히 호텔뷔페를 좋아하지만 강릉에서 이렇게 먹으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오션뷰에서 아름답게 해가 뉘엿뉘엿지는 광경을 보고 더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석식을 먹으니 이게 바로 여행의 참맛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 씨마크호텔 더레스토랑

 

- 전화 : 033-650-7044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해안로406번길 2 (지번, 강문동 274-1 1층)

 

지도 크게 보기
2017.11.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 영업시간 : 매일 07:00 ~ 21:30

- 조식 뷔페 : 40,000~50,000원, 동해산 전복죽 35,000원, 초당 두부 포카치아 카프레제 28,000원

 

 

여기가 바로 강릉맛집 호텔뷔페인 더레스토랑에요. 로비에서 아래 1층으로 내려가면 자리하고 있습니다. 더레스토랑 데스크에서 오른쪽은 셰프스테이블 레스토랑이고 왼쪽은 조식&석식 호텔뷔페에요.



석식 이용 시간은 18:00 ~ 21:30 까지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씨마크호텔 조식은 160명이 식사할 수 있는 더레스토랑입니다. 맛있는 음식의 종류도 제법되고 맛있네요.

그리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호텔뷔페 더레스토랑에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벌집같은 인테리어가 있는데 자세히 보면 와인셀러입니다.

 

 

가격이 있는 편이라 맘껏 먹는데 신경을 써서 사진을 잘 찍지 못한게 아쉽네요. 이날 정말 야무지게 잘 먹었습니다.



고기고기할 정도로 고기를 좋아하는 제게 다양한 고기종류가 많고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군요. 죽과 국도 정말 맛나요.

 

 

보기만 해도 엄청 많이 가져온 묵직한 접시입니다. 이날 무리하긴 했는데 맛있어서 많이 먹게 되었어요.

생선요리들도 신선하고 맛나요. 셰프들이 직접 요리도 해주셔서 더 맛있나봐요.

 

 

크로와상, 베이글, 페스츄리 등의 빵도 다양하게 있어서 맛있는 베이커리류를 실컷 즐길 수가 있고 소시지, 스크램블 에그, 베이컨 등도 있어요.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맛있게 즐길 수가 있어요. 거기에 회 종류도 많이 있어요. 참치회, 가자미회, 광어회, 연어회, 문어회, 육회 등과 맛있는 초밥도 종류별로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씨마크호텔은 조식보다는 석식이 더 종류도 많고 맛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싱싱한 과일과 야채들도 많아서 상큼하게 먹을 수가 있지요. 한식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종류도 많고 맛있게 잘 해놓았어요. 치즈도 종류별로 잘 비치해놓았구요. 대게를 비롯해 고동, 멍게, 전복, 가리비 등의 해산물도 많이 있습니다. 동해안 바닷가라서 그런지 해산물이 가득해요.



강릉맛집으로 여러곳을 가봤는데 씨마크호텔 뷔페가 제일 맛있답니다.

 

 

강릉 씨마크호텔 더레스토랑에는 달콤하고 비주얼도 좋은 디저트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잼도 다양해서 따스한 빵을 가져다가 발라먹으면 정말 최고에요.

 

 

강릉맛집 씨마크호텔 더레스토랑 석식 맛있답니다. 강릉여행 가면 꼭 가보세요.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카페 강릉여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여행 중 만난 허균 허난설헌 생가

[Taste] - 청담동 맛집 뜨리앙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