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충남여행 공주 가볼만한곳 - 장승마을 빛 축제

충남여행 공주 가볼만한곳 - 장승마을 빛 축제

 

여행은 언제나 힘이 되어줍니다. 힘든 여행일지라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게 됩니다. 이번 여행은 어디로 정하셨나요? 공주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장승마을. 충남여행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여행코스이죠. 아름다운 빛들로 답답한 속을 뚫어줄 장승마을 빛 축제입니다.

 

 

장승마을 빛 축제는 충남여행 갈 때 힐링할 수 있는 장승마을 테마파크 안에 만들어진 조각공원 및 소나무 등에 찬란하고 다채로운 빛을 발하는 LED 램프를 설치하여 조성된 빛 축제에요.



300여 그루 소나무 뿐만 아니라 펜션, 카라반 등에도 빛을 품어 매우 낭만적인 빛 축제에요. 그래서 공주 가볼만한곳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장승마을 빛 축제는 1년 내내 운영되고 있어서 언제든 빛을 보고 싶을 때 갈 수 있답니다.



장승마을 테마마크 곳곳에 자리한 조각들과 장승 등과 아름다운 빛으로 밤새 느껴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환상을 품게 해주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어주어 가족은 물론 연인들의 공간으로도 입소문을 더하고 있습니다.

 

 

장승마을 빛 축제는 1만여평에 달하는 조각공원에 레이저 빛과 500여만개의 LED 조명을 이용하여 여러 주제를 담아 밤을 밝히는 빛의 향연이에요. 조각 작품마다 조명을 다른 색깔로 연출하여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습니다.

 

 

쏟아지는 아름다운 별빛! 장승마을 테마파크에서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습니다.



◆ 장승마을 빛축제관람시간

 

 

- 일요일~목요일 : 일몰 ~ 21:00

- 금요일~토요일 : 일몰 ~ 22:00



◆ 장승마을 빛 축제 입장료

 

 

- 주간 : 대인 (중등 이상) : 3,000원, 어린이 무료

- 야간 : 대인 (중등 이상) : 9,000원, 소인 (어린이) 7,000원, 단체 (30인 이상) 대인 6,000원, 소인 4,000원

 

 

여러가지 체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장승마을을 보다 더 알려드릴게요.



장승마을은 테마파크와 펜션으로 우리의 얼과 자연을 누리며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조각공원, 캠핑카라반, 조각공원, 체험학습, 레스토랑, 노래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인, 가족 여행부터 단체, 기업행사까지 가능해요.

 

 

장승마을 펜션에는 도자기, 야생화, 유리성, 윈저, 솥뚜껑, 장미, 달빛별빛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자신의 취향대로 펜션 숙박을 하시면 됩니다.

 

 

장승마을은 카라반으로도 유명합니다.

 

 

◆ 장승마을 가는길

 

- 주소 : 충청남도 공주시 사곡면 운암리 511-1

- 전화번호 : 041-841-5220~1

 

 

이상 공주 가볼만한곳인 장승마을 빛 축제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아름다운 추억을 쌓으세요~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여행 중 만난 허균 허난설헌 생가

[Travel] -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공룡랜드 입장료, 소요시간

[Travel] - 제주도가볼만한곳 오설록 티뮤지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