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2017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 -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2017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무르익는 요즘. 점점 로맨틱한 분위기로 접어듭니다.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으로 언제나 손꼽히는 롯데월드. 롯데월드에 크리스마스 미라클 2017이 진행 중입니다.

 

 

◆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2017

 



- 공연시간 : 2017.11.11(토) ~ 2017.12.31(일), 51일 동안

- 공연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동)

- 공연장소 : 롯데월드 어드벤처 전역

- 전화번호 : 02-411-2000

- 관람소요시간 : 자유

- 관람가능연령 : 전연령 가능

 

지도 크게 보기
2017.1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축제에는 복장할인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 산타의 선물로 시즌 축제 개최 기념으로 11월말까지 루돌프뿔 장식 or 산타모자를 하면 5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빨간날BC카드 결제 할인혜택도 있다고 해요.



빨간날이란 공휴일, 일요일을 말해요. 하루 선착순으로 2,000명 한정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일찍 가야 되겠지요. 자유이용권 55% 할인으로 현장할인만 되는 것이에요. 롯데월드에 직접 가서 자유이용권 구입시 할인혜택입니다.

 

 

이 할인 말고도 위메프 등에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하시면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요.

롯데월드는 다양한 할인 이용방법이 있답니다.

 

 

이런 것들을 알고 가면 데이트 비용도 아끼면서 다채로운 공연 속에 즐거운 추억을 연인과 쌓을 수 있을거에요.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으로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행사에 가보세요.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에는 다양한 공연들도 많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 팍팍 느껴지는 조형물들도 많이 설치되어 있어요.

다 귀엽고 예뻐서 사진찍기 좋답니다. 인생샷 찍을 수 있을거랍니다.

 

 

이번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은 주제가 '크리스마스의 기적, 사랑, 선물'이라고 해요.

거기에 겨울 시즌 축제인 '크리스마스 미라클 : 산타의 선물'로서 소원을 비는 산타트리인 '산타 빌리지'가 만들어져서 볼거리가 많답니다.

 

 

무엇보다 포토존이 많이 있어요.



'얼라이브 스노우맨'은 움직이면서 말하고 다양한 색깔로 관심을 많이 끌고 있습니다. 거기에 8m 높이인 산타클로스 모양인 '헬로우 산타 트리', 겨울노래와 캐롤의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러브 인 회전목마' 등이 사진 찍기 좋아요.

 

 

또한 다양한 이벤트도 있어요. 자전거 페달을 돌리면 트리 전체가 환해지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밝혀라', '탈출! 미니 스노우맨!'인 미로 탈출 등 여러 미션들이 있는데 성공하면 선물을 준다고 해요. 서울 데이트 장소 추천해요.

 

[Taste] -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 - 수요미식회 파스타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카페 강릉여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Travel]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7 안내 - 입장료 및 가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