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강남맛집 라그릴리아 - 청담 SPC PLAY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강남맛집 라그릴리아 - 청담 SPC PLAY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청담 SPC PLAY에 놀러갔습니다. 요즘 핫한 플레이스죠. 이곳에 강남맛집으로 유명한 라그릴리아가 있습니다.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다고 지인이 그래서 친구들과 놀러갔습니다. 데이트장소로도 손꼽히는 곳입니다.

 

 

◆ 라그릴리아 청담점

 

- 전화번호 : 02-542-9192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27 (지번, 신사동 652-16 SGF 청담타워 2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지도 크게 보기
2017.11.2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청담 CGV 씨네시티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차를 가져가면 강남 청담이 그렇듯 발렛파킹을 해야해요.



청담 SPC PLAY는 1층에는 쉑쉑버거, 2층에는 라그릴리아, 3층에는 베스킨라빈스 브라운이 있답니다. 그래서 1층이나 2층에서 식사를 하고 3층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즐거운 데이트코스가 되지요.

 

 

강남맛집 라그릴리아는 청담 SPC PLAY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리니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가 보입니다. 이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와인이 이렇게 많이 있는 것을 보니 멋지네요.

맛있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즐기면서 와인 마시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강남맛집 라그릴리아 매장은 매우 넓어서 쾌적하게 느껴집니다.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편안하게 느껴져요.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분위기랍니다.



매장 한쪽에 세팅된 게임기구들도 있지만 시간이 많지 않아서 하지는 못했습니다. 다음에 갈 때 해봐야겠어요.

 

 

 

무엇보다 라그릴리아 청담은 유니크한 조명을 잘 활용해서 럭셔리하면서 무겁지 않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테이블도 다양하게 있으며 셰프들이 요리하는 모습도 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인 것이 요즘 트렌드에 맞구요.

 

 

테이블 위에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라그릴리아 메뉴판이에요. 강남맛집 답게 메뉴들이 다양합니다. 무엇보다 파스타와 스테이크가 맛있기에 그것 위주로 주문하면 될거에요.

 

 

세트로도 즐길 수가 있고요.

 

 

파스타 종류도 정말 많이 있어요.

 

 

스테이크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이외에도 메뉴판이 더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네요.



우리는 샐러드, 맥주,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먼저 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청자몽 에이드와 레몬 에이드에요.

에이드가 상큼하고 신선한 맛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청담 라그릴리아에서 인스타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인스타를 하고 있어서 조건에 맞게 올려서 청자몽 에이드를 무료로 받았어요. 인스타가 요즘 핫해서 이런 이벤트를 하는 곳이 많더라구요.

 

 

샐러드와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식전빵은 매우 부드럽고 고소해요. 빵을 잘 찢어서 오일에 찍어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맥주는 다양한 세계 맥주들이 많아서 여러 맛을 보고자 시음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여러 맥주들이 나왔는데 맛이 다양하고 색다르면서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샐러드는 매우 싱싱합니다. 식재료가 신선하고 맛있게 잘 조리를 했어요.

 

 

크림이 들어있는 새우 날치알 스파게티에요. 정말 맛있습니다. 이래서 강남맛집으로 불리나봐요.

파스타맛집으로 소문나서 파스타를 즐기러 라그릴리아에 사람들이 많이 갑니다. 그런데 양이 적은게 아쉽습니다.

 

 

이건 봉골레 파스타에요. 봉골레를 조리하는 것이 쉽지가 않은데 고소하면서 부드럽게 잘 만들었어요.



이것도 맛나요. 파스타맛집을 찾을 때 라그릴리아로 가면 될거에요.

 

 

이렇게 포크로 돌돌 말아서 한입에 쏙~넣어서 오물오물 씹어먹는 맛이 일품이네요.

 

 

먹고 또 먹고. 파스타가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갑니다.

 

 

그러다가 나온 스테이크.

직원분이 오셔서 이렇게 스테이크 불쇼를 해줍니다. 재미있는 광경였어요. 불은 금새 꺼집니다. 겉을 빠르게 구워줘서 더 맛있게 해주는거에요.

 

 

 

스테이크는 두 종류를 시켰어요.

 

 

 

이렇게 나이프로 먹기 좋게 잘라서 그냥 먹어도 되고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고.

부드럽고 고소해요. 느끼함도 없어서 먹기에 좋습니다. 스테이크 맛집 맞네요.

 

 

 

 

강남맛집 라그릴리아에서 즐기는 스테이크 맛보는 시간.

즐겁네요. 제가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요.

 

 

그리고 라그릴리아에서는 이렇게 디저트 칩을 줍니다.



이것을 가지고 가서 디저트를 먹는거에요. 1인당 1개씩 칩이 나와요.

 

 

여기가 바로 디저트가 세팅된 곳입니다.

디저트가 하나같이 다 예뻐서 고르기가 어렵더라구요.

 

 

인원수에 맞게 가져온 디저트. 달콤함이 스위트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강남맛집 찾을 때 라그릴리아로 가면 될거에요. 청담 SPC PLAY 2층에 있어요.

 

[Taste] -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 - 수요미식회 파스타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카페 강릉여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Taste] - 한티역 대치동 맛집 에머이 - 베트남 쌀국수 & 분짜

[Taste] - 청담동 맛집 뜨리앙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