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청담 아이스크림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 청담 디저트 핫플레이스

청담 핫플레이스인 아이스크림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아이스크림 종류가 100가지가 넘기에 우리나라 배스킨라빈스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아이스크림 종류도 가장 많다고 한다.

 

위치는 강남 도산대로 청담 SPC PLAY에 있다. 여기는 한 건물에 마음에 드는 매장들이 다 모여있다. 1층에는 쉑쉑버거, 2층에는 라그릴리아, 3층에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이 있어서 연인과 여유롭게 하루종일 지내는 것도 좋다고 본다.

 

SPC PLAY에서는 쉑쉑버거도 그렇지만 배스킨라빈스에서도 새로운 메뉴가 먼저 선보인다. 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층으로 가면 청담 디저트 핫플레이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으로 갈 수 있다.

 

 

청담 아이스크림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 청담 디저트 핫플레이스

 

올라가니 벌써 크리스마스 트리가 예쁘게 장식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진다.



고를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 100가지라는 사실이 마음을 들뜨게 한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청담점 (Brown)

 

- 전화번호 : 02-547-1205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327 (지번, 신사동 652-16)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8시 ~ 오후 11시

 

지도 크게 보기
2017.11.2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차를 가져가면 SPC PLAY 건물 옆에 발렛 파킹 해주는 사람이 있다.

 

 

청담 아이스크림 카페 답게 매우 넓고 쾌적한 공간이다. 창가쪽으로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 깊게 공간이 있어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정말로 아이스크림 종류가 많다. 언제 다 고르지. 평소에 배스킨라빈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곳 청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 오면 엄청 흥분할 거 같다.



처음보는 아이스크림 종류도 많다.

 

 

아이스크림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들이 많이 있다. 케이크나 베이커리도 있고 수많은 디저트들이 놓여져 있다. 청담 디저트 핫플레이스가 확실하다.

 

 

또한 이렇게 여러 즐길거리도 많이 있다. 안쪽으로 포토부스, 선물 크레인 등이 설치되어 있다.



좀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는걸보니 청담 아이스크림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구나. 특히 데이트 하러 온 연인들이 많이 보였지만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들도 많이 보였다.

 

 

마카롱도 다양한 종류대로 있다. 가격이 다른 곳보다 비싸지 않아 가성비도 좋다.

 

 

 

청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은 정말 넓어서 쾌적 그 자체다.

 

 

 

메뉴가 정말 많아서 사진에 담기 어려울 정도이다. 이 많은 아이스크림을 언제 다 맛볼까.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아이스크림 콘 종류도 다양하다. 먹고 싶은 것을 골라서 아이스크림을 담아 먹으면 좋을 것이다. 단순한 아이스크림 콘도 이쁘게 잘 디스플레이해놓았다.

 

 

 

해피포인트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도 많이 있다. 바코드를 보여주면 하루에 한번씩 무료로 할 수 있다.



잘 뽑히면 아이스크림을 공짜로도 먹을 수 있다.

 

 

케이크도 다양하게 있다. 먹고 싶은 것을 골라서 먹으면 된다.

 

 

내가 좋아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도 종류가 다양하다.

 

 

 

몰스킨 다이어리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



여긴 정말 청담 핫플레이스다. 계속해서 사람들이 들어오고 있다. 청담 커페로 여기에 오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적어서 직원에게 보여주면 아이스크림을 종류대로 담아준다.

 

처음 가서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보면서 골랐지만 아이스크림 터치화면을 보면서 고를 수 있도록 설치를 해놓았기에 다음에는 편하게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될 것이다.

 

 

다음에 가서 다른 아이스크림을 맛볼 청담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후기이다.

 

[Taste] - 강남맛집 라그릴리아 - 청담 SPC PLAY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Taste] -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 - 수요미식회 파스타

[Taste] - 강남맛집 연말모임 회식장소 돼지갈비가 맛있는 강강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