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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Nintendo

닌텐도 스위치 커지는 기대감

닌텐도 스위치 커지는 기대감



닌텐도는 제가 어렸을 때 즐겼던 게임기입니다. 한번 닌텐도 게임을 시작하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최근 닌텐도에서 스위치라는 콘솔 게임 기기를 발표했습니다. 이에 관한 좋은 글이 있습니다. 조만간 사람들의 소원 목록의 가장 상단에 자리잡을 새로운 작고 유용한 도구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입니다. 일본 게임 회사는 금요일에 300 달러짜리 비디오 게임 콘솔인 스위치 Switch를 공개했습니다. 몇달 동안 이 기기는 거실에 앉아서 즐길 수 있는 콘솔과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콘솔 등 두 가지 가젯으로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고 점점 커지는 기대감을 사람들이 품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주 닌텐도 Nintendo에서 스위치 Switch를 가져와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집에서는 스위치를 대형 스크린 TV에서 게임을 했습니다. 주말 동안 나는 로스 엔젤레스 여행을 위해 스위치를 꺼내 가젯의 임베디드 화면과 연결된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스위치로 게임하는 것은 폭발적이었습니다. 하드웨어는 잘 설계되어 강력한 그래픽을 제공했으며 테스트한 초기 스위치 게임은 내장된 모션 컨트롤러를 영리하게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잃을 것은 무엇일까요? 첫번째 날에는 스위치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이 많지 않을 것이며 금요일에는 10개의 게임만 기기와 함께 출시됩니다. 내가 테스트한 장치에는 하루 동안 장치의 전원을 켜지 못하게 하는 몇가지 버그가 있었습니다. 또한 스위치에는 블루투스 이어폰과의 호환성과 같은 중요한 기능이 없으며 배터리 수명이 짧고 휴대용 게임 기기로는 평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잊어서는 안됩니다. 스위치의 전신인 Wii U는 2012년에 출시될 때 휴대용 사용이 가능한 스크린 임베디드 게임 패드가 장착된 다용도 콘솔이었습니다. 이 제품이 쇄도했으며 닌텐도 시스템을 구입하는 것은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Xbox One을 구입하는 것에 비교할 때 위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위치를 사용하는 것은 위험을 감수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의 게임은 라이벌 콘솔에 보이지 않는 친밀한 형태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모든 시스템의 다양성은 돈을 가치있게 만듭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뛰어난 하드웨어와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Wii U에 대해 싫어했던 부분은 많은 공간을 차지했다는 것입니다. 콘솔 박스가 있어야 했고 게임 세션 사이에 요금을 지불해야했던 모든 Wiimotes, 직사각형 컨트롤러와 함께 불필요하고 부피가 큰 터치 패트 컨트롤러가 있었습니다. 최근에 나는 전원 케이블의 시스템을 쓰레기 봉투에 담아 답례를 받지 않고 친구에게 주었습니다. 닌텐도는 스위치로 Wii U에 대한 부정적 피드백에서 많은 것을 배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스위치의 설정은 간단합니다. 두 개의 케이블을 사용하여 도크를 TV와 전원 콘센트에 연결합니다. 거기에서 이미지가 TV에 표시되도록 스위치를 도크에 장착합니다. 스위치의 측면에는 실제 단추가 있는 스트립이 있으며, 실제로 분리 가능한 무선 컨트롤러인 Joy-Cons입니다. 그것들을 제거하는 버튼을 누르면 각 스트립은 두명이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컨트롤러가 됩니다. 스위치를 어딘가에 가져가려면 Joy-Cons를 다시 부착하고 독에서 장치를 제거하십시오. 스위치 하드웨어는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컨트롤러는 장치를 부드럽게 움직이거나 장치를 끌며 스위치를 도킹 시키면 쉽게 떨어지고 제자리에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엄청난 초기게임입니다. 1-2-스위치 게임을 하면 스위치에 금새 익숙해질 것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각 게이머가 Joy-Con을 가져가서 모션 센서를 사용하여 다양한 행동을 펼치도록 합니다. 1-2-스위치에는 플레이어가 가상 암소의 젖을 짜내면서 경쟁하는 것을 포함하여 12개의 미니게임이 두세트 이상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타나 검을 휘두르는 게임과 권투게임 등이 있습니다. 젖소의 우유를 짜내고 검을 휘두르고 총을 쏘며 스위치를 즐기는 성인들은 그들이 어렸을 때 초등학생 시절에 한 손 치기 게임의 즐거움을 기억할 것입니다. 어린이들은 처음으로 얼굴을 마주보며 스냅챗 비디오, 문자 메시지 또는 이모티콘을 항상 넘어서는 상호교류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스위치는 외로운 이들을 수용합니다. 예를 들면 젤다의 전설 같은 것입니다. 플레이어를 광대한 자연이 펼쳐진 야생의 숨결로 데려갑니다. 우리의 영웅인 Link는 악당 Ganon과 싸우고, 퍼즐을 풀고, 말을 타고 산을 등반합니다. 그래픽, 음악 및 까다로운 퍼즐 덕분에 놀랍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당연히 닌텐도가 스위치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점이 있습니다. 버그 있는 소프트웨어와 소위 말하는 휴대성입니다. 한 예로, 스위치를 절전 모드로 전환한 후 기기를 몇 시간 동안 충전한 후에도 스위치가 다시 켜지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는 하루종일 지속되었으며, 장치를 밤새 뽑은 채로 방치한 후에만 배터리 부족 아이콘으로 다시 켜졌습니다. 가젯트가 꺼져 있었을 때 소프트웨어가 멈췄을 것으로 의심되어 배터리가 다 떨어진 후에야 소프트웨어 재부팅이 가능했습니다. 닌텐도는 이 문제를 조사 중이며 금요일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전체 시스템 안전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위치는 매우 뛰어난 휴대성은 아닙니다. 너비가 약 9.5 인치인 경우 오랜 기간 동안 잡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내장형 화면의 화질은 눈에 띄지 않습니다. 휴대용으로 사용될 때, 시스템은 TV에 연결해서 사용할 때보다 낮은 픽셀 해상도를 표시합니다. 또한 조명이 밝은 거실에서 눈부심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터리 수명이 짧았습니다. 스위치의 배터리가 3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휴대용 게임기는 닌텐도 3DS XL가 배터리가 6시간 지속되는 것에 비교하면 배터리 수명이 짧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닌텐도가 더 큰 게임 라이브러리로 시스템을 보완한 후에 스위치를 구매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렇지만 스위치에서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Splatoon 2와 Minecraft 게임의 새 버전이 곧 출시될 것입니다. 게임 애호가들은 스위치를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평범한 휴대용 게임기 일지라도 스위치는 강력하고 매력적인 홈 콘솔로서 탁월합니다. 1-2 스위치로 닌텐도는 이미 모든 스킬 레벨의 게이머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킬러 앱(뛰어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1-2 스위치를 테스트하는데 도움을 준 한 친구가 비디오 게임에서 한 번도 이긴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복싱 경기 게임을 할 때, 나는 프로 복싱 수업을 수년간 받았기에 이길 것이라고 확신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펀치의 대부분을 맞추면서 포인트가 올라갔을 때 충격을 받았습니다. 스위치를 구입하는 가장 큰 걸림돌은 손으로 게임기를 잡는 것이 얼마나 힘든가 하는 것입니다. 닌텐도는 이번 달 전세계에 200만개의 시스템을 공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경험한 내 의견을 말하자면, 스위치의 인기가 폭발하여 다 팔려서 매장 진열대에서 찾아보기 힘들 정도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