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대학로맛집 한식뷔페 새로운 메뉴로 신선한 느낌 가득 올반 가격, 영업시간

대학로맛집 한식뷔페 새로운 메뉴로 신선한 느낌 가득 올반 가격, 영업시간

 

 

한식뷔페를 좋아해서 계절밥상, 자연별곡 등을 자주 갔습니다.

그렇지만 메뉴가 바뀌어도 컨셉이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러다가 찾아간 대학로맛집 올반에 갔습니다.

한식뷔페인데 새로운 개념이다 보니까 메뉴가 신선해서 색달랐어요.

 

 

여기가 대학로맛집 한식뷔페 올반이에요.

2층에 있답니다.

혜화역 1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있어요.

주소, 전화번호, 지도를 포스팅 하단에 썼으니 가실분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올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에요.

정확한 시간은 포스팅 하단에 썼습니다.

 

 

여기가 바로 한식뷔페를 먹게될 대학로맛집 올반이에요.

정말 넓습니다.

조명도 은은하고 새로 오픈을 해서인지 테이블도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이에요.

사람들이 조금 지나기 꽉꽉 들어왔습니다.

 

 

한식뷔페 올반 가격이에요.



평일 점심은 14,9000원

평일 저녁은 23,900원

주말/공휴일은 23,900원

취학아동(초등학생) 10,900원

미취학 아동(36개월 미만 무료) 7,500원입니다.

이용시간은 2시간이에요.

 

그리고 주류도 있네요.

올반은 독특한게 생맥주는 공짜랍니다.

직접 컵 가져가서 마시고 싶은만큼 계속해서 생맥주를 즐길 수가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대학로맛집 올반은 올바르다, 반듯하다에서 '올'과 '반'을 따서 이름을 지었다고 해요.

정성스러움과 정갈함으로 푸드스타일을 만들어가는 한식뷔페에요.

 

 

이건 단호박 녹두카레에요.

카레의 고소함과 단백함을 제대로 맛볼 수 있답니다.



이거 외에도 스프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이렇게 튀김 종류도 많이 있었어요.

고로케도 있고 야채 튀김도 있고 닭순살튀김도 있고요.

바로 튀겨와서인지 바삭하고 고소함이 좋았어요.

 

 

대학로맛집 올반에서 가져온 제 첫접시에요.

고기도 맛있고 햄버거도 맛있어요.

무엇보다 다른 한식뷔페와 차별화된 메뉴가 절 즐겁게 하더라구요.

 

 

여러 주먹밥들도 있고 김밥도 있고.

다양한 밥종류도 많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지요.



그리고 한식뷔페 올반은 매장 중간중간에 손 씻는 개수대가 있어서 편리했어요.

먹다보면 손에 음식이 묻을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화장실 가는 것은 불편했는데 올반은 편했어요.

 

 

제 두번째 접시입니다.

이거 외에도 계속 가져다가 먹었어요.

그리고 사랑스러운 맥주 공짜.

여기서 맛있는 요리 실컷 먹으면서 맥주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도 맛있는게 많았어요.

먹는데 집중하느라 사진을 많이 못 찍은게 아쉽네요.

올반에 가족단위 사람들도 많지만 대학로맛집 특성상 커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닭강정도 애정스럽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다른 곳보다 더 부드러웠어요.

이외에 다양한 음료도 있고 먹을거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대학로맛집으로 맛있는 거 실컷 먹고 싶을 때 올반에 가면 될거에요.

 

 

다양한 고기들도 육질이 좋고 맛나고 만족스럽습니다.

 

 

◆ 올반 대학로점

 

- 서울 종로구 혜화동 90-18 씨티밸리 2층

- 전화 02-744-2213

- 영업시간

평일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주말 11:00~21:30 브레이크 타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