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응용프로그램

어도비 리더 PDF 뷰어 다운로드

어도비 리더 PDF 뷰어 다운로드



어도비 애크러뱃(Adobe Acrobat)이란 어도비 시스템즈사가 만들어낸 PDF 문서를 볼 수 있고, 출력하고, 서명하며 주석을 달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무표 소프트웨어랍니다.



어도비 리더 (Adobe Reader)란 PDF 문서를 볼 수 있으며 인쇄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자료들을 보다가 PDF 파일을 받아 열어서 보려고 했는데 열리지 않는 케이스가 많이 있었을거에요. 이건 어도비 리더 or PDF 뷰어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깔려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때는 인터넷에서 쉽게 어도비 리더를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에요. 그럼 PDF 뷰어인 어도비 리더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우선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은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것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 중에 모르는 블로그에서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를 하였다가 악성 코드를 다운 받아 컴퓨터 윈도우를 싹 밀어버리 다시 깔아야 될 정도로 악성코드에 감염된 적도 많기 때문이에요.



그렇다면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를 정확하게 깔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꼭 안전한 어도비 정식 홈페이지에서 어도비 리더를 다운받으세요.



먼저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에서 어도비리더 다운로드라고 검색어를 입력해야 해요. 그러면 참고로 저렇게 됩니다.



그런 후에 클릭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어도비 라고 검색해도 되지만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라고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바로 링크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위의 검색어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지금 설치라고 보이는 것을 클릭해서 순차적으로 진행을 하면 PDF 뷰어인 어도비 리더가 컴퓨터에 잘 설치가 될거에요. 정말 간편하게 늦어도 5분, 빠르게 하면 1분 안에 어도비 리더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PDF 파일을 사용할 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