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gram/응용프로그램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 사용법

인터넷을 하다보면 화면 캡쳐를 할 때가 있다. 이때에 여러 캡쳐 프로그램들을 사용하게 되는데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이 사용하기 쉽게 되어 있어서 한번 접하게 도면 자주 사용하게 된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네이버에서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서비스 종료를 하였다. 이후로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하기 위해 찾는 이들이 많다.

 

서비스를 종료하였지만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면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다. 그래서 미리 컴퓨터에 설치한 이들은 사용할 수가 있는 것이다.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 사용법

 

 

다른 유저들이 올려놓은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할 때 악성 코드를 다운받는 등 안타까운 상황이 있다. 필자도 컴퓨터를 다시 세팅한 후 제대로된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찾기위해 1시간 가량 썼던 것 같다.

 

 

이에 사용법은 물론 직접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올려놓아 누구나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게 포스팅을 한다.

파일은 아래에 올려놓았다.

 

 

우선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를 시작한다.

 

 

약관 '동의함'을 눌러준다.

 

 

'네이버 캡쳐' '설치하기'를 눌러준다.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있다.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다운로드

 

네이버_캡쳐.exe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 사용법

 

네이버 캡쳐는 화면 캡쳐 뿐만 아니라 동영상 캡쳐도 가능하여 매우 편리하다. 또한 단축키를 자신에 맞게 설정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네이버 캡쳐 프로그램이 설치되었으면 편리하게 사용을 하면 될 것이다. 네이버에서 이 좋은 프로그램을 왜 서비스 종료를 했는지 아쉽기만 하다.

 

[Program/응용프로그램] -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오캠 (ocam)

[Program/응용프로그램] - 어도비 리더 PDF 뷰어 다운로드

[Internet/FastBoot] -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화면 Fastboot 애드센스 오류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