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ulture

의정개인전 : Inner World - 6천원의 행복 미술 전시회

의정개인전 : Inner World - 6천원의 행복 전시회

 

시청역에 일이 있어서 갔다가 친구와 함께 6천원의 행복 미술 전시회에 갔습니다. 의정 개인전으로 제목은 Inner World 입니다. 디지털 페인팅 작품으로 잘 알려진 의정의 작품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의정 : Inner World

- 기간 : 2020년 3월 4일 수요일 ~ 2020년 4월 26일 일요일

-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 장소 : 라이크디즈1601

- 요금 : 6,000원

 

 

건물로 들어가서 16층으로 가니 이렇게 전시회가 하고 있었어요. 커플들도 많고 여자친구들끼리 많이 왔더군요.

 

 

라이크디즈 라운지는 20~30점의 작품이 전시되는 한정된 공간으로 미리 예매하고 입장이 가능합니다. 100명이 초과되면 예매가 안된다고 해요. 현장 발권은 불가합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하면 편리하답니다.

 

 

먼저 카운터에 가서 예매한 것을 말하면 음료랑 마카롱이 나옵니다. 주문하고 나서 자리에 앉으니 유리를 통해 시청 주위 광경이 펼쳐지네요.

 

 

이런 곳에 사무실을 얻어서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도 잠시 들었어요.

 

 

마카롱이 나왔습니다. 마카롱은 딸기, 초코 등을 고를 수가 있어요.

 

 

음료는 쥬스와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쥬스는 그리 맛이 없더라구요. 카페라떼는 괜찮았습니다.

 

 

마카롱은 쫀득하면서 달콤해서 먹기 좋았어요. 맛있어요~!

그리고 나갈 때 의정 작가의 작품이 그려진 엽서도 하나 선택해서 갈 수 있어요.

 

 

의정은 디지털페인팅을 통해 판타지적 세계관을 담은 작품들로 잘 알려져있답니다.

 

 

여러 감정들을 표현하였는데 우울함 같은 것이 잘 표현되어 있었어요.

 

 

그동안 똑같은 생활만 하던 제가 여러 감정을 깨우쳐준 하루였어요.

 

 

작품들이 하나하나 미묘한 감정의 변화를 따라 독특했어요. 개인의 감정을 초현실적으로 표현을 해서 작품 하나하나 느껴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작품 아래에 QR 코드가 있어서 먼저 스스로 느껴보고 QR 코드에 휴대폰으로 설명을 볼 수 있어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의정 작가의 전시회는 라이크디즈1601에서 펼쳐집니다.

라이크디즈1601 주소는 서울 중구 서소문로116 유원빌딩 1601호이고 지하철 1,2호선 시청역 9번출구에서 걸어가면 금새 갑니다. 폴바셋 건물 16층에요.

주차는 유료이기에 참고하세요~

 

 

의정의 여러 작품 중에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작품 중의 하나입니다.

 

 

카페 가는 것보다 이런 전시회에 가서 음료로 마시고 마카롱도 먹고 엽서도 받고. 뜻깊은 하루였습니다. 무엇보다 일러스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꼭 가보면 좋은 영감을 받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