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협재 해수욕장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협재 해수욕장


우리나라에서 여행하면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히는 곳이 바로 제주도이다.

제주도여행을 하다보면 이국적인 광경에 마치 외국에 온듯한 느낌도 든다.

제주도여행 필수코스로 엄지척인 협재 해수욕장.

1년 사계절 동안 인기가 가장 많은 곳을 꼽자면 협재 해수욕장이다.



협재 해수욕장은 찬란한 아름다움으로 잘 알려진 백사장이 있기로 잘 알려져 있다.



바닷빛깔이 에메랄드 색깔을 띄면서 부드럽고 하얀 백사장으로 제주도여행 필수코스라고 불릴만하다.



제주도여행 갔을 때 날씨가 변화무쌍하고 맑은 날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그래도 화창한 날의 제주도 뿐만 아니라 흐리거나 비오는 날일지라도 제주도는 운치있다.



협재 해수욕장 수영 및 금지구역 안내도가 있다.

수영실력만 믿고 들어가면 위험할 수도 있으니 금지구역은 들어가지 않는 것이 좋다.



협재 해수욕장은 제주도 해변 중에서 항상 5위 안에 순위가 들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한다.



가족과 같이 가기도 좋지만 연인과 함께 간다면 이 멋진 풍경을 추억 삼아 사랑을 더 돈독히 할 수 있으리라.


 

에메랄드 색상의 바다를 지나 보이는 섬은 바로 비양도 이다.



비양도 해변을 따라 잘 갖춰진 산책로가 있으며 지질현상이 재미있게 펼쳐져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다.



제주도여행 필수코스 협재 해수욕장은 대략적으로 길이가 200여 미터가 되고 너비는 60미터가 된다.



또한 평균 바다 깊이가 1.2 미터 가량되며 3~8 도 정도의 경사가 있어서 물놀이 즐기기에 남녀노소에게 딱 좋다.


 

협재 해수욕장은 주위에 편의점, 식당, 카페, 주차장, 화장실, 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서 편하다.



하지만 협재 해수욕장이 제주도여행 필수코스로 잘 알려져 있어서 주차장은 일찍 가지 않으면 만차가 되기 때문에 아침에 가서 주차를 하는 것이 용이하다.



협재 해수욕장 주위에 소나무숲도 있고 잔디밭도 있어서 산림욕을 즐기거나 야영도 할 수 있다고 한다.

협재 해수욕장은 제주시 또는 서귀포에서 12번 국도인 서회선일주도로를 가는 버스를 타고 한림공원 입구에서 내리면 된다.


 

협재 해수욕장

 

T. 064-796-2404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24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