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intendo

닌텐도 스위치 본체 라인업, 주변기기, 기능 등 - 콘솔 게임기 사전 예약 판매

닌텐도 스위치 본체 라인업, 주변기기, 기능 등 - 콘솔 게임기 사전 예약 판매

 

 

그동안 많은 기대감을 품게 만들었던 최고의 콘솔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께서 사다주셨던 닌텐도 게임기로 많은 게임을 하며 어린 시절의 추억을 쌓았던 기억이 납니다. 슈퍼마리오에 빠져서 끝판을 다 깼을 때의 기쁨이 아직도 생각납니다. 슈퍼마리오는 아직도 인기가 많으며 젤다의 전설은 완전 예술이죠. 닌텐도 스위치  사전 예약 판매 소식과 본체 라인업, 주변기기, 기능, 사양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몰이중인 닌텐도 스위치 사전 예약판매가 시작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 발매한 뒤로 일본에서는 닌텐도 스위치를 구하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실정이라지요.



이번에 국내에서 2017년 11월 3일 금요일부터 티몬, 지마켓, 홈플러스 등 여러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정식발매는 12월 1일이지요.

 

 

닌텐도 스위치는 지난 3월 3일에 일본, 유럽, 북미에서 출시된 닌텐도의 새로운 콘솔 게임기 입니다. 휴대용 게임기와 콘솔을 합체하여 언제든지 어디서든 게임을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지요.



TV에 연결해서 즐길 수도 있고 태블릿 PC 등에 컨트롤러인 조이콘을 부착해서 게임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거기에 이 조이콘을 분리하여 원격 조종은 물론 두 사람이 조이콘 하나씩 가지고 게임을 같이 할 수도 있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최고의 인기인 슈퍼 마리오 오디세이,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마리오 카트 8디럭스 등의 게임 등을 할 수 있어서 이번 사전 예약 판매를 앞두고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SWITCH & PLAY

닌텐도 스위치에 대해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형태를 바꿔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가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게임기입니다.

 

 

무엇보다 그립감이 좋아서 게임하기가 매우 편안하답니다.

오래 게임을 해도 피로도가 매우 낮아요.

 

 

그리고 컨트롤러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분리된 조이콘을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 장착해서 게임을 즐길 수가 있고요.

이 조이콘 두개를 양손에 잡아서 즐겨도 되고 하나를 다른 사람에게 주어 게임 협력이나 대전을 하며 즐길 수도 있습니다. 조이콘은 세로로 잡을 수도 있고 가로로 잡을 수도 있어요.

 

 

 

본체를 독에서 분리하여 휴대용으로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TV 앞이 아니어도 비디오 게임기와 동일한 체험을 할 수가 있어요. 기차나 전철 이동 중에도 할 수 있고 어디서든 즐길 수가 있습니다.

게임기가 있는 곳이 아닌 자신이 있는 곳에 게임기를 가져와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다는게 닌텐도 스위치의 큰 장점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3가지 플레이 모드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큰 화면으로 게임을 하고 싶을 때는 TV 에 연결해서 큰 화면으로 할 수 있고 조이콘을 하나씩 나누고 화면을 공유해 게임을 할 수가 있어요. 친구나 연인과 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어디서든 게임을 할 수 있지요.

 

 

또한 닌텐도 스위치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해요. 굳이 PC방 가지 않아도 친구들과 모여서 게임을 같이 즐길 수가 있습니다.

최대 8대까지 로컬 통신을 이용해서 하면 되고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가입하면 멀리 있어서 보지 못하는 사람하고도 같이 게임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 라인업은 네온블루, 네온레드 그리고 그레이로 되어 있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세트 내용

 

닌텐도 스위치 세트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체와 주변기기로 되어 있어요.

 

닌텐도 스위치 본체 1대, 닌텐도 스위치 독 1개, 조이콘(네온 블루 1개, 네온 레드 1개 / 그레이 2개), 조이콘 스트랩 2개, 조이콘 그립 1개, HDMI 케이블(1.5m) 1개, 닌텐도 스위치 AC 어댑터 1개가 있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기능

 

 

- 닌텐도 스위치 본체 정면

 

 

- 닌텐도 스위치 본체 뒷면

 

 

- 닌텐도 스위치 독 정면

 

 

- 닌텐도 스위치 뒷면

 

 

- 조이콘 앞면

 

 

- 조이콘 뒷면

 

 

- 조이콘 옆면

 

 

- 조이 스트랩 정면

 

 

- 조이 스트랩 옆면

 

 

- 조이콘 그립 정면

 

 

- 조이콘 그립 뒷면

 

◆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 모드

 

 

◆ 닌텐도 스위치 HOME 메뉴, 주요 기능

 

 

◆ 닌텐도 스위치 멀티 플레이

 

 

◆ amiibo

 

 

◆ 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 여러 게임들을 할 생각에 마음이 들뜹니다.

 

[Movie] - 영화 침묵 줄거리 후기 - 중국영화 침묵의 목격자 원작을 잘 살렸다

[Movie] - 러빙 빈센트 줄거리 후기 - 빈센트 반 고흐 세계최초 장편 유화 애니메이션

[Movie] -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 후기 및 예고편 - 대박 마블영화

 



'IT > Nintend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스위치 커지는 기대감  (0) 2017.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