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sk vip 영화 무료 예매 하는법 - 티월드 영화예매

통신사를 사용하다 보면 멤버십 혜택이 있다. SKT를 이용하면 티월드 멤버십 혜택을 받게 되는데 주로 편의점, 베이커리, 커피, 피자,영화 등을 이용할 때 활용한다.

 

그리고 sk VIP라면 무료영화 혜택도 있어서 참 좋다. 영화를 자주 보기에 이런 혜택은 놓칠 수 없다. 티월드 영화예매를 통해서 하면 sk vip는 1년 6회 무료영화를 볼 수 있다.

 

sk vip 영화 무료로 예매하는 법은 다음과 같다.

 

 

sk vip 영화 무료 예매 하는 법 - 티월드 영화예매

 

sk vip 영화 예매는 티월드 홈페이지에서 해야한다.



스마트폰을 사용한다면 티멤버십 앱을 폰에 설치한 후 사용하면 된다.

 

 

먼저 티월드 영화예매를 하기 위해 티월드로 들어간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티월드'로 검색하면 된다.

 

http://www.tworld.co.kr

 

 

티월드 홈페이지 메인화면이다.

여기서 멤버십을 선택한 후 VIP 카테고리에서 'VIP 무비'를 선택한다.

 

 

이제 sk vip 무비에서 영화 무료 예매를 하면 된다. '영화 예매하기'를 누르고 보고 싶은 영화, 극장을 선택한 후 결제를 하면 된다. sk vip라면 1년에 무료로 영화 6편을 볼 수 있기에 멤버십으로 결제를 하면 될 것이다.



또한 1년에 6편이지만 한달에 1회씩이라는 것은 참고하자.

sk vip 영화 무료 6회 혜택을 모두 사용한 후나 vip가 아닌 sk 멤버십 회원이라면 할인을 받아 영화예매를 할 수가 있다.

 

 

티월드 영화예매에서 CGV, 롯데시네마는 1천원 할인혜택이 있으며 메가박스는 2천원 할인혜택이 있다.



그리고 3D 무비일 경우에는 5,0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sk 멤버십이라면 티월드 영화예매를 통해 할인혜택을 누리며 영화를 보고 vip 회원이라면 무료영화 혜택을 놓치지 말고 보는 것을 추천한다.

 

 

[Movie] - 영화 반드시 잡는다 줄거리 후기 - 스릴러 영화

[Movie] - 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 줄거리 후기 - 아가사 크리스티 원작 영화

[Movie] - 영화 꾼 줄거리 후기 -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반전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