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정보

유니클로 영업시간 조회 방법 - 간편하게 확인

히트텍을 통해 유니클로를 접한 뒤 간편하고 저렴하게 입기 위해 가끔 유니클로를 방문한다.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높아 가성비 좋은 의류를 구매할 수 있어 인기다.

 

또한 계절이 바뀔 때 유니클로 매장을 방문하면 특가로 나온 의류제품을 득템할 수 있다.

 

하지만 바쁘게 살다보니 유니클로 세일이 언제할지 모르는데 이때는 유니클로 앱을 스마트폰에 깔아서 푸시알림을 해놓으면 된다. 유니클로 옷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팁이다.

 

유니클로 영업시간 조회 방법에 앞서 유니클로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1974년 일본에서 설립된 유니클로(UNIQLO, 일본어: ユニクロ 유니쿠로)는 세계적으로 SPA 스파 의류 열풍을 일으킨 캐주얼 의류 회사이다. 유니클로 1호점은 1984년 일본 히로시마에서 오픈하였고 우리나라는 롯데쇼핑이 일본 본사와 함께 에프알엘코리아를 설립하여 들어왔다.

 

※ 참고로 SPA란 하나의 회사가 의류를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두 하는 방식을 말한다.

 

 

 

유니클로 영업시간 조회 - 간편하게 확인

 

유니클로 매장은 우리나라에도 많이 있다.

 

각 매장마다 오픈 시간과 클로즈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유니클로 매장에 가기 전에 영업시간 조회를 해보는 것이 현명하다.



유니클로 영업시간 조회 방법은 다음과 같다. 정말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먼저 유니클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한다.

 

네이버, 다음 등의 포털에서 '유니클로'를 검색하거나 직접 유니클로 홈페이지로 들어간다.

 

 

유니클로 홈페이지 메인화면이다.

 

여기서 상단 카테고리에 보면 '매장안내'라는 부분이 보일 것이다. 거기를 클릭해서 해당 페이지로 들어간다.

 

 

 

그러면 유니클로 매장안내 페이지로 이동될 것이다. KOREA 한국의 경우는 서울지역~제주 지역까지 구분되어 있다.

 

여기서 가고자 하는 유니클로 매장 지역을 선택한다.



참고로 서울 지역 유니클로 매장 영업시간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서울지역 유니클로 매장 목록이 쫙~ 나타날 것이다. 서울에 유니클로 매장이 많이 있는 것이 보일 것이다.



여기서 유니클로 신사점과 코엑스점 영업시간 조회를 해볼 것이다.

 

 

먼저 유니클로 신사점을 선택하면 다음의 페이지가 나온다.

 

유니클로 신사점 영업시간이 보일 것이다. 월~일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해서 오후 9시 30분에 클로즈한다.

 

 

여기는 유니클로 코엑스 매장이다.

 

영업시간은 월~일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하여 오후 10시에 클로즈 한다.

 

이렇듯 유니클로 매장은 각각 영업시간에 차이가 있기에 방문하기 전에 영업시간을 조회하고 가는 것을 권한다.

 

 

[Life/생활정보] - sk vip 영화 무료 예매 하는법 - 티월드 영화예매

[Taste] - 강남맛집 라그릴리아 - 청담 SPC PLAY 맛있는 파스타, 스테이크

[Taste] -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 - 수요미식회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