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e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 - 수요미식회 파스타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 - 수요미식회 파스타

 

 

전에 친구들과 갔었는데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으로 나온 것을 보고 언젠가는 다시 가봐야지 하다가 이번에 갔다 온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에서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 쿠촐로 오스테리아 (이탈리안 선술집)

 

- 전화번호 : 02-6083-0102

-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신흥로 30-1 (지번, 용산동2가 45-13)

- 영업시간 : 매일 오후 6시 ~ 새벽 1시 (Last Order 00:00)

 

지도 크게 보기
2017.11.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이태원 쿠촐로 오스테리아 지도에요. 경리단길 맞은편에 위치한 해방촌에 자리하고 있어요.



예약은 필수! 인기가 많기에 예약하시고 가야되요. 예약하지 않았으면 좀 늦은 시간에 가면 자리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해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파스타 맛집이랍니다.

 

 

여기가 바로 이태원 쿠촐로 오스테리아입니다. 바깥 모습은 선술집이나 포차 비슷한데 안쪽은 인테리어를 잘 꾸며놓았고 분위기가 좋습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데이트코스로도 제격이에요.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는 볼피노, 쿠촐로 테라짜, 마렘마 등등 여러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하고 있는 김지운 셰프의 서울 맛집이에요.

 

 

해방촌 이태원 쿠촐로 오스테리아는 서울에서 파스타를 맛있게 하기로 유명하답니다.

또한 유럽 선술집 컨셉 답게 들려오는 음악도 귀를 즐겁게 해주고요. 거기에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서울 맛집 이태원 쿠촐로 오스테리아는 아담한 크기입니다.

이렇게 칵테일바 앞쪽에 바 테이블이 있고 창가쪽에도 바 테이블이 있어요. 2개의 테이블도 있구요.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한장만 찍었어요.



9가지의 생면 파스타와 여러 에리타이저, 디저트 타라미스, 다양한 음료와 와인이 있습니다.

 

 

접시 모양이 독특하네요. 포르투갈 코스타노바 그릇이라고 해요. 가져가서 집에 두고 싶어져요.

친구들과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고 있는데 식전 에피타이저가 나옵니다.

 

 

바로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에서 먹는 치즈 스틱이죠. 식전빵 대신 나오는 것이에요. 트러플 향에 정말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무엇보다 치즈스틱이 비주얼은 물론 맛도 최고에요. 서울 맛집으로 맛있는 치즈를 먹고 싶을 때 가면 될거랍니다.



여기에 레드와인이 어울리죠. 친구들은 레드와인을 전 맥주를 주문했고요.

 

 

와인과 맥주. 와인잔도 마음에 들어요.

치즈와 같이 마셔주니 더 풍미가 있습니다.

 

 

이태원 쿠촐로에서 가장 인기 많은 메뉴 중의 하나인 비프 카르파치오에요. 꽃 모양처럼 접시에 소고기 안심이 세팅이 되어서 나옵니다. 술을 부르는 맛이에요.



소고기를 살짝 구운 다음에 얇게 저민 메뉴입니다. 여기에 아이올리 소스, 트러플 페이스트를 같이 먹어주는 것이에요.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육회와 비슷한데 트러플 향으로 맛있어요. 서울 맛집으로 불릴만합니다.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사진인데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고기가 차갑지만 먹기에 좋습니다.

 

 

파스타에요. 탱탱하고 쫀쫀한 면에 맛있는 맛과 함께 풍미가 좋습니다.



왜 수요미식회 파스타 맛집으로 소개되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양이 좀 적은게 아쉽긴 해요. 해방촌 쿠촐로에서는 다른 것보다 파스타를 추천해요. 전에 갔었을 때 먹었던 다른 메뉴는 좀 뭔가 부족했거든요. 파스타는 맛나요.

 

 

서울 맛집 이태원 해방촌 쿠촐로 오스테리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카페 강릉여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Taste] - 강남맛집 연말모임 회식장소 돼지갈비가 맛있는 강강술래

[Taste] - 신천맛집 잠실고기집 맛있는 돼지고기 화덕고깃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