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강릉 가볼만한곳 카페 강릉여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강릉 가볼만한곳 카페 강릉여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동해안 여행을 하는 강릉여행 중에 찾은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가봤습니다. 전에 테라로사 커피공장에 갔었는데 이곳은 처음입니다. 전에 있던 본점이 이곳으로 이사온건지도 모르겠어요.

 

 

◈ 테라로사 커피공장

 



-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구정면 현천길 7 (지번, 어단리 산314)

- 전화번호 : 033-648-2760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Last Order 20:30)

 

지도 크게 보기
2017.11.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주차장도 넓고 잘 갖춰져 있습니다. 주차하기 편해요.

 

 

 

정말 인기가 많은 강릉 카페입니다. 정말 크고 넓은데 한참 줄서서 커피를 주문하고 오래 기다려 커피를 마셨네요. 완전 인기폭발입니다.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이 강릉여행 갈 때 필수코스인가보네요.

 

 

그런데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이 워낙 커서인지 사람들이 많아도 쾌적한 분위기에요. 전에는 강릉 사천에 있는 테라로사에 가봤는데 여기처럼 붐비지는 않았거든요. 거기도 매우 분위기가 좋았어요.



핸드드립 커피 가격이 5천5백원~7천원 사이이고 리필은 안됩니다.

 

 

강릉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에서는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로스팅도 한답니다. 디저트와 베이커리도 있었는데 오후에 가서 종류가 남은 종류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답니다.



이곳은 원래 테라로사에 원두를 공급하는 곳이었는데 찾는 사람들이 많아서 카페로도 하고 있다고 해요. 컨셉을 잘 잡은거 같아요. 커피만으로 이렇게 사람들이 찾는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만들다니 놀랍습니다.

 

 

 

안에서 커피가 나오길 기다리다가 같이 간 친구들에게 커피 받는 것을 부탁하고 전 잠시 야외로 나왔습니다. 분위기가 아주 좋아요.

전 테라로사 여러 곳을 가봤는데 이곳 커피공장 본점과 사천점, 제주도 매장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에 온 사람들이 그렇게나 많은데도 워낙 공간이 넓어서인지 편안하게 커피를 즐길 수가 있답니다.



서울에서는 유명한 카페에는 사람이 많을 때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커피를 주문해야 될 때도 있거든요.

 

 

야외 테라스인데 분위기가 좋습니다. 봄이나 가을 때 여기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거 같아요. 연인끼리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테라로사 커피공장 본점 야외에서 커피 마시면서 사랑을 속삭이기에 좋을 거 같아요.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가는 것도 좋습니다.

 

 

 

커피맛도 좋고 디저트도 괜찮네요. 다른것보다 분위기가 좋아요. 강릉여행 갈 때 가보시기 바랍니다.

 

Life] - 인천공항 면세점 인도장 위치 시간 정보안내 총정리

[Travel] - 강릉 가볼만한곳 강릉여행 중 만난 허균 허난설헌 생가

[Travel] - 제주공항 도착 및 이용가이드, 주차장 간단히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