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7 안내 - 입장료 및 가는길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7 안내 -입장료 및 가는길

 

1993년에 조성되어 2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아름다운 광경으로 힐링의 공간이 되어 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수많은 드라마와 CF 촬영지로 유명해지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저도 여러번 가봤는데 사계절 모두 다른 느낌으로 추억이 되어주었습니다. 가을 하면 국화인데 마침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에서 국화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7

 

- 국화전시회 기간 : 2017.10.21 (토) ~ 2017.11.26 (일)

- 이용시간 : 08:30 ~ 19:00 (입장 폐장 1시간 전) / 연중무휴

- 국화전시회 장소 : 경기 가평군 아침고요수목원

- 전화 : 1544-6703

 

 

가을의 아름다움을 머금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만의 가을 자연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답니다.



봄과 여름에는 화려한 꽃들로 수놓아진 아침고요수목원이 가을에는 단풍과 국화와 낙엽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맘껏 누릴 수 있답니다.

 

 

이번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7은 백로모양의 특수작을 선보이고 있어요. 주제가 '진경산수에 날아든 백로들의 향연'이기 때문이지요.



그외에 현애국, 단간작, 분재국, 다간작 등의 다양한 모양의 국화작품과 140여 품종의 대국이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인생샷도 찍을 수 있을거에요.

 

 

◆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 2017 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국화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산수경 온실 위치입니다.

 

 

산수경온실은 산과 물이 함께 있는 온실로서 아름다운 뷰를 자랑합니다. 가을에 국화 전시회를 열며 봄에는 야생화 전시회를 하고 있습니다.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에요.

성인 9,000원, 청소년 6,500원, 어린이 5,500원입니다. 그외에 경로, 유공자, 장애인, 가평군민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 입장권 할인받는 방법은 네이버예약을 이용하는 거에요. 최대 26%까지 할인+네이버 페이가 적립된다고 해요. 아침고요수목원과 아침고요가족동물원 패키지 상품이에요.



◆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가는길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지번,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산 255)

- 전화번호 : 1544-6703

 

 

◆ 자가용 이용시 - 아침고요 수목원 가는길

 

 

◆ 대중교통 이용시 - 아침고요 수목원 가는길

 

 

◆ 시내버스 시간표

 

 

◆ 가평시티투어버스 시간표

 

 

◆ 가평시티투어버스 이용방법

 

 

이번 가을여행으로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으로 가서 가을을 만끽하면서 국화전시회를 보고 사진도 찍으며 예쁜 추억 만드세요~

 

[Taste] - 신천맛집 잠실고기집 맛있는 돼지고기 화덕고깃간

[Movie] - 영화 미옥 줄거리 후기 - 누와르 영화 김혜수, 이선균, 이희진

[Travel] - 서울 여행코스 청와대 앞길 전면개방 가는법

[Travel] -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제주 공룡랜드 입장료, 소요시간